중학교 3학년/중3 천재 이재영

중3 천재 이재영 3과 대화문 | 한줄 해석 | 문장별 음원 | 쉐도잉 연습 | 내신대비

%$&)@ 2023. 8. 29. 16:47
반응형

Lesson 3 Be Positive, Be Happy

 

Listen

1

W: Today, I‘d like to talk to you about teen stress.

여자: 오늘, 저는 여러분에게 십 대들의 스트레스에 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What makes you feel the most stressed?

여러분이 가장 많은 스트레스를 느끼게 하는 것은 무엇인가요?

 

About 9,000 teens answered this question.

약 9,000명의 십 대들이 이 질문에 답했습니다.

 

As you can see, schoolwork was the most common cause of stress.

보시다시피, 학업이 스트레스의 가장 흔한 원인이었습니다.

 

Over half of the students said schoolwork stresses them the most.

절반이 넘는 학생들은 학업이 그들에게 스트레스를 가장 많이 준다고 말했습니다.

 

Problems with friends took second place with 15.3%.

친구들과의 문제는 15.3%로 2위를 차지했습니다.

 

Next came family and worries about the future.

다음은 가족, 그리고 장래에 대한 걱정 순이었습니다.

 

8.2% of the students said they get stressed because of their appearance.

8.2%의 학생들은 그들의 외모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2

W: What are you doing, Oliver?

여자: 너는 뭐 하고 있니, Oliver?

 

B: I‘m studying for the math test, Mom.

소년: 저는 수학 시험을 위해 공부하고 있어요, 엄마.

Grades stress me out.

성적이 제게 스트레스를 줘요.

 

W: I understand.

여자: 나는 이해한단다.

I used to feel that way, too.

나도 그렇게 느끼곤 했거든.

 

B: Really? I didn‘t know that.

소년: 정말요? 저는 그러신 줄 몰랐어요.

 

W: Yeah, but a little stress was helpful for me.

여자: 응, 하지만 약간의 스트레스는 내게 도움이 되기도 했단다.

 

B: What makes you say that?

소년: 왜 그렇게 말씀하세요?

 

W: I got stressed when I had an exam, but at the same time it made me focus and try harder.

여자: 나는 시험이 있을 때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동시에 그것이 나를 집중하고 더 열심히 노력하게 했거든.

 

B: I see. Did stress help you in other ways?

소년: 그렇군요. 스트레스가 다른 방식으로 엄마에게 도움이 되었나요?

 

W: Yes, it helped improve my memory.

여자: 맞아, 그것은 내 기억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단다.

 

3

B1: Today, let‘s talk about the class T-shirt.

소년1: 오늘, 학급 티셔츠에 관해 이야기해보자.

We have to decide on the design.

우리는 디자인을 정해야 해.

 

G: Let me show you some designs on the screen.

소녀 : 내가 화면으로 몇 가지 디자인을 보여 줄게.

 

B2: We have to choose a T-shirt with short sleeves.

소년2: 우리는 반팔 티셔츠를 골라야 해.

 

B1: What makes you say that?

소년1: 너는 왜 그렇게 말하니?

 

B2: Because we‘ll wear the T-shirt on Sports Day.

소년2: 우리가 체육대회 때 그 티셔츠를 입을 거니까.

It’s in June.

그것은 6월에 열려.

 

G: That makes sense.

소녀 : 그 말이 맞아.

What about this green one?

이 초록색 티셔츠는 어때?

 

B2: I like it. 소년2:

나는 그것이 마음에 들어.

The bee on the T-shirt is so cute.

티셔츠에 있는 벌이 정말 귀엽다.

 

G: And it‘s not expensive.

소녀 : 그리고 그것은 비싸지 않아.

B1: Yes. I think it‘s the best one.

소년1: 맞아. 나는 그것이 제일 좋은 티셔츠라고 생각해.

 

Wrap Up

1

W: Hello, teens. I‘m Dr. Broccoli.

여자: 안녕하세요, 십대여러분. 저는 Broccoli 박사입니다.

 

Last time, I talked about different foods that are good for your health.

지난 시간에, 저는 여러분의 건강에 좋은 다양한 음식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Today, I’d like to talk about healthy eating habits.

오늘, 저는 건강한 식습관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First, try to eat slowly.

먼저, 천천히 먹으려고 노력하세요.

 

Second, it‘s important to stop eating when you’re full.

둘째, 여러분이 배가 부 르면 그만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2

G: Why don‘t we make a sport club?

소녀: 우리 운동 동아리를 만드는 게 어때?

 

B: Sounds good. Let‘s make a baseball club.

소년: 좋아. 야구 동아리를 만들자.

 

G: Well, I think a basketball club is a better idea.

소녀: 글쎄, 나는 농구 동아리가 더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해.

 

B: What makes you say that?

소년: 너는 왜 그렇게 말하니?

 

G: All we need is a ball to play basketball.

소녀: 농구를 하기 위해 우리가 필요한 건 공이 전부잖아.

 

반응형